LA 코리아타운 라이온스 클럽
Los Angeles Koreatown Lions Club
LIONS CLUB

47th President
Jim Heo
사랑하고 존경하는 LA Koreatown Lions Club 회원 여러분 !
눈부시게 아름다운 계절의 여왕 8월에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팬더믹으로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우리 LA Koreatown Lions Club 가족들은 서로 돕고 격려하며 슬기롭게 어려움을 극복한 끝에 이렇게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게 되어 더없이 반갑습니다.
한인 이민사회 최초로 라이온의 뿌리를 내리게 한 우리 선배들의 개척정신의 결과로 저희 LA Koreatown Lions Club은 47년이라는 긴 역사와 전통을 이어왔으며 지역봉사는 물론 국제봉사단체로서 위상에 걸맞는 많은 봉사로 지역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빛과 소금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왔습니다. 이는 그 동안 역대 회장님들과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였고, 우리 클럽의 소중한 자산이자 자랑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라이온스 클럽은 장학사업을 40여 년간 꾸준히 이어왔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 사태로 가정 형편이 어려워진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전진해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뿐만아니라 안구 기증 ‘사랑의 각막이식 사업’ 을 통해 지난 15년간 40만달러의 기금으로 총 202명의 시각 장애인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사했습니다. 이 밖에도 대규모 Health Expo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검진을 무료로 진행해왔고, 차세대 리더를 위한 학생 웅변대회 그리고 그리피스 공원 벤치기증 및 정기적인 환경미화 등 수많은 봉사를 해왔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지닌 사람들이 함께 모여 소매를 걷어 올리고 지역사회를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행동하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일이며, 참여한 모두가 큰 기쁨을 느낍니다. 또한 이것이 바로 우리 라이온의 정신입니다. 앞으로도 LA Koreatown Lions Club 은 1. 시력우선 사업 2. 당뇨병 예방 3. 환경보호 4. 청소년 육성 5. 기아구제 등 5대 글로벌 주력사업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한인사회 곳곳에서 일어나는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선한 영향력을 주는데 힘쓸 것입니다.
저는 숭고한 선후배님들의 역사를 자랑스럽게 가슴 속 깊이 간직하며 앞으로 나아가야할 책무를 지녔습니다 “We Serve!” 라는 슬로건으로 임기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도전과 열정, 화합으로 클럽의 봉사활동에 전력할 것이며, 적극적인 클럽 운영으로 커뮤니티로부터 사랑받는 LA Koreatown Lions Club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47대 회장 짐 허
Lee, Tommy Ilsup
이일섭
IMMEDIATE PAST PRESIDENT
Kim, Peter
김봉현
1ST VICE PRESIDENT
Shin, William
신한준
2ND VICE PRESIDENT
Chang, Alex B.
장병우
3RD VICE PRESIDENT
Kim, Kyung Hyun
김경현
LION TAMER
Hwang, Duha
황두하
SECRETARY
Song, Eugene
송유진
BULLETIN EDITOR
Ryow, Ki Hyung
류기형
TREASURER
Oh, Seonghwan
오승환
TAIL TWISTER
WE SERVE
지금의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우리의 삶이 달라졌지만, 백 년 전 국제협회가 창시되던 그때와 같이 우리는 여전히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봉사합니다. 코로나19를 해결하려는 세계적인 노력에 동참하여, 국제재단은 인류에게 닥친 시련과 맞서 싸웁니다. 국제재단은 교부금으로 수백만 불을 제공하며 전세계적으로 구호 노력을 펼치는 라이온들의 활동을 지원합니다. 국제재단이 지역사회의 건강을 되찾아 주도록 도와주세요.
WE SERVE
Kang, Andy
강도구
1 YEAR DIRECTOR
Kim, Gi Hyung
김기형
1 YEAR DIRECTOR
Chung, Christopher K.
정균희
1 YEAR DIRECTOR
Yi, Steve Eun
이은
1 YEAR DIRECTOR
Lee, Naewoon (John)
이내운
2 YEAR DIRECTOR
Hong, James S.
홍성모
2 YEAR DIRECTOR
Kim, Jaejung
김재중
2 YEAR DIRECTOR
Kim, Taehwan
김태환
2 YEAR DIRECTOR
WHERE
WE SERVE